[파크론 통합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파크론 적립금 관련 이용약관 개정 안내문

작성자 (ip:)

작성일 2020-01-28

조회 8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파크론입니다.


항상 파크론을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파크론몰의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변경됨을 공지드리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요 개정 사유

- 파크론몰 적립금 소멸관련 내용 추가


2) 개정사항

제17조(적립금 서비스)


① “회원”은 적립금을 “몰”에서재화등의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원칙적으로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1년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③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불법적 방법 또는 정상적인 상거래 관행에 비추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부여 받거나 이를 사용한 경우로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적립금을 회수하거나 사용된 적립금 상당의 금원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적립금 기타 “몰”에서 부여하는 혜택을 부당하게 이용하기 위해 신규회원 가입 방식으로 ID를 반복·상습적으로 생성한 경우

   나. 재화 등을 구매한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 반품을 하는 경우


⑤ 회원탈퇴 시 적립된 적립금 중 미 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3) 개정시기
- 이 약관은 2020년 2월 17일부터 적용되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